Search

조 바이든, 도널드 트럼프 공격, 군사를 ‘소품’으로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다 | 월드 뉴스 - 리서치미디어스

alatalatteknologi.blogspot.com

워싱턴: 조 바이든은 토요일 대통령으로서 군대를 ‘소도구 나 민간 민병대’로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개인적 복수’를 해결하고 시민권을 침해하기 위해 미군을 고용했다고 비난했다.

민주당 대선 지명자는 미국 방위군 협회의 연차 대회 가상 연설에서 트럼프는“평화적으로 항의 할 권리를 행사 한 동료 시민들을 인용, ‘지배’하도록 배치되어야한다.

Biden은 “우리는 이것보다 훨씬 낫다”며 “당신은 훨씬 더 나은 자격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발언은 합동 참모의 장인 Mark Milley 장군이 의회에 군대가 선거 과정을 수행하거나 이의 제기 된 투표를 해결하는 데 아무런 역할이 없습니다.

대통령이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 기간 동안 예상되는 우편 투표의 급증이 투표를“부정확하고 사기성 ”으로 만들 것이라는 증거없이 양측의 긴장이 고조되고 있다는 신호였습니다. 트럼프는 또한 그가 수락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가지면 선거 결과.

바이든은 현직 원이 패배했지만 떠나기를 거부하면 군이 트럼프를 백악관에서 호위 할 것이라고 “절대 확신”한다고 ​​말했다.

Biden은 회의에서 연설하면서 주장을 반복하지 않았지만 그가 우리 공화국의 기반 교장이라고 불렀던 민간 및 군사 세력 간의 분리를 회복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최근에 시험을 받았지만 대통령으로서 전 부통령이었던 정치 나 개인적인 복수심에 결코 당신을 두지 않겠다고 약속합니다.

“나는 군대를 동료 시민의 권리를 침해하기 위해 소품이나 민간 민병대로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법과 질서가 아닙니다. ”

이는 트럼프가 국가를 휩쓴 제도적 인종 차별과 경찰의 폭력에 반대하는 시위를 배경으로 ‘법과 질서’를 재선 입찰의 중심으로 삼으면서 일부 도시로 연방 개입을 확대하려는 최근의 노력을 언급 한 것입니다.

지난 7 월 대통령은 미 국토 안보 요원을 오리건 주 포틀랜드로 파견 한 후 시카고와 뉴 멕시코 주 앨버 커키에 연방군을 배치했습니다.

트럼프는 또한 지난 주말 경찰이 비무장 흑인 제이콥 블레이크의 뒤에서 총격을 가한 후 불안이 발생한 위스콘신 주 케노 샤로 연방군이 파견되었다고 이번 주에 발표했다.

바이든은 상황을 진정시키기 위해 위스콘신으로 여행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것이 ‘안전하게’할 수 있고 지상의 상황을 불 태우지 않는 경우에만 가능하다.




August 30, 2020 at 10:29AM
https://ift.tt/2GcbaAz

조 바이든, 도널드 트럼프 공격, 군사를 ‘소품’으로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다 | 월드 뉴스 - 리서치미디어스

https://ift.tt/2YpYQ4Y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조 바이든, 도널드 트럼프 공격, 군사를 ‘소품’으로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다 | 월드 뉴스 - 리서치미디어스"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