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나혼산' 스핀오프 '여은파', 10주 연속 동시간대 1위..金예능 3위 기록 - 조선일보

alatalatteknologi.blogspot.com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나 혼자 산다'의 디지털 스핀오프 '여자들의 은밀한 파티 ? 여은파'에서 대망의 첫 번째 다이어트 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11일 MBC '나 혼자 산다' 본방송 직후 방송된 디지털 스핀오프 '여자들의 은밀한 파티 ? 여은파' 순한 맛 버전이 3.6%(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 10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심야시간까지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또한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은 2.3%(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로 1위를 차지한 '나 혼자 산다'에 이어 금요 예능 3위를 기록, 예능 최강자의 면모를 또 한 번 입증했다.

이날 방송에서 '여은파'는 뻥 뚫린 MBC 로비에서 첫 번째 다이어트 비디오 촬영에 돌입했다. '제작비 0원'으로 꾸려진 정글 콘셉트 촬영지에 혀를 내두르는 것도 잠시 한혜진(사만다)의 주도 아래 '사만다 스테이지'가 시작됐고, 밋밋한 다이어트 동작에 갈증을 느낀 박나래(조지나)가 '페이스 요가'를 추가하자고 제안하기도. 아찔한 자태에 "집에 가자. 못 해 먹겠다, 쟤 때문에"라며 기겁을 하던 한혜진(사만다)은 어느새 구호에 화려한 혀 놀림을 보태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어깨 운동에 돌입한 한혜진(사만다)은 날갯짓을 연상케 하는 자세에 까마귀 소리를 더하며 개그 욕심을 불태웠다. 한술 더 떠 우렁찬 익룡 소리를 내는 박나래(조지나)로 인해 '조류의 왕국'같은 광경이 펼쳐지며 유쾌함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박나래(조지나)가 제시했던 '소품 아이디어'가 빛을 발했다. 제작진이 쨍한 색감의 우산을 이용, 한 땀 한 땀 정성들여 소품을 만들어 '여은파'에게 선물한 것. 한혜진(사만다)은 "화사(마리아)는 지켜주자"라며 배려에 나섰지만, 화사(마리아)는 아랑곳 않고 소품을 장착해 거침없이 망가지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목도리 도마뱀을 연상케 하는 요란한 비주얼에 참다못한 한혜진(사만다)이 소품을 패대기 치며 발끈하는 모습에도 불구하고, 꿋꿋하게 동작을 이어나가는 화사(마리아)의 능청스러운 면모가 웃음을 절로 터져 나오게 만들었다.

쉴 틈도 없이 박나래(조지나)와 한혜진(사만다)은 복근 운동을 위해 커플 동작에 도전, 온몸을 비트는 '지옥의 유격 홈트'로 고통의 시간을 보냈다. 이어 세 사람은 못 말리는 협동심으로 '도킹' 동작에 성공하며 마지막까지 유쾌한 케미를 뽐냈다.

한편 '여은파'는 뉴욕 브로드웨이의 감성을 담은 새로운 '투 머치' 분장과 함께 다음 촬영지로 향했다. 눈앞에 펼쳐진 의외의 광경에 놀라워하는 '여은파'가 비춰지며 MBC 사옥에 꾸며진 미스터리한 공간의 정체는 무엇일지 다음 에피소드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나 혼자 산다'는 본방송 직후 방영되는 여은파 '순한 맛' 버전과 더불어, 수위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매운맛' 버전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나 혼자 산다'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여은파'는 매주 금요일 밤 6시 유튜브 공식채널 '나혼자STUDIO'에서 '매운맛' 버전을, '나 혼자 산다'의 본방송이 끝난 직후 밤 12시 50분엔 '순한맛' 버전을 만나볼 수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September 13, 2020 at 08:24AM
https://ift.tt/35xGHr5

'나혼산' 스핀오프 '여은파', 10주 연속 동시간대 1위..金예능 3위 기록 - 조선일보

https://ift.tt/2YpYQ4Y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나혼산' 스핀오프 '여은파', 10주 연속 동시간대 1위..金예능 3위 기록 - 조선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